>     >     >  

교목실

교목실

이대훈 전도사.jpg

이대훈 전도사
언제나 어디서나 하나님은 하나님의 일을 이루어가신다. 하나님의 역사가운데 조금한 연필이 되길 소망하며 밀알두레학교에서 한 글자 한글자 써내려가는 자가 되길 소망한다. 학교의 모든 과정에서 밀알들이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 자신에게 주신 소명을 말씀에서 찾아가도록 안내하는 안내자가 되길 바란다.

김백수.jpg

김백수 전도사
살아계신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 회심한 이후 다음 세대에 대한 하나님의 애통한 마음을 주셨고 2016년 고인이 되신 정기원 교장 선생님과의 만남을 통해 본격적으로 학교에 대한 사명을 구체화하게 되었다. 연단의 시간을 지나 하나님께서 정하신 때에 이곳 밀알두레학교로 인도하셔서 교목으로 사명을 감당하게 되었다. 학교에서 만나는 모든 밀알이 하나님을 아는 지식으로 충만해지도록 돕기를 소망한다.

교목실03.png

이기창 목사 고등과정 교목
한남대학교에서 철학과 신학을 공부했고 연세대학교 대학원에서 철학을 공부하던 중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 장로회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과 기독교교육학을, New Brunswick Theological Seminary에서 윤리 학을 공부했다. 두레학교 설립을 도왔고 교목으로 섬겼으며, 지금은 예수길벗교회에서 교육과 행정 전임목 사와 밀알두레학교 교목으로 섬기고 있다.

교목실04.png

유찬현 전도사 고등과정 교목
경희대학교에서 성악을 전공했고, 장로회신학대학교 신대원(M.Div)에서 신학을 공부했다. 신대원 재학 시절 에는 남성중창단의 지휘자로 활동했으며 지금은 예수길벗교회 전임 사역자로 청소년부와 교구를 담당하고 있다. 그 외에도 수요찬양기도회 찬양팀 리더로 사역하고 있으며 교회교육현장연구소의 연구조교로 활동 중 이다.
정지연 목사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자기 정체성을 세워간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이것은 긴 여정을 통해 이루어진다. 이 여정 속에서 아이들이 실패와 수치를 두려워하지 않고 책임 있는 그리스도인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오래도록 곁을 지켜주는 벗이 되고 싶다. 또한 아이들과 함께 고민하고 투쟁하는 과정 속에서 하나님 나라의 가치를 날마다 새롭게 발견해나가길 소망한다.

장로회신학대학교에서 신학대학원(M.Div)을 졸업하였으며, 조직신학(T.hm) 전공 중에 있다. 현재 예수길벗교회에서 어린이 부서를 섬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