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지원실
구동회 교육지원실장
''인생의 크기는 당신이 생각하는 하나님의 크기에 따라 달라진다.'' 20여년간 다양한 배움의 현장에서 아이들을 만나면서 하나님을 아는 인생이길 바라며 왔습니다. 밀알두레의 밀알들이 자라 커다란 인생의 숲으로 살아가길 기도합니다.
임승현 부장
학교의 전체살림살이와 행정을 담당하고 있다. 아이들과 매일 즐겁게 만나는 기쁨을 갖고 좀 더 세밀하게 학교의 행정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사는 공동체에 관심을 갖고 두레공동체에서 15년을 근무 하였고, 이제는 더불어 함께 다음 세대를 준비하는 교육공동체의 한 밀알로 성장하길 소원하며 함께 하고 있다.
고재성 부장
삼성그룹의 광고 대행사인 제일기획 에서 근무했고 퇴직후 단종건설 회사인 기륭실업을 설립 화천군 한옥주택 계량사업에 참여했다. 한일고속 퇴직후 밀알두레학교에 서 시설관리부장으로 섬기게 되었다.
최팔규 부장
밀알두레학교가 개교할 때 함께 아이들을 섬겼으며 지금은 운행관리부장을 맡고 있으며 학교 시설도 관리하고 있다. 판소리에도 조예가 깊어서 각종 경연대회에서 여러차례 수상한 바 있다.
조소희 재정회계 간사
동덕여자대학교 컴퓨터학과를 졸업하고 사단법인 온라인쇼핑협회, 서울시 보육정보센터에서 근무하였다. 이후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 청년사역단체 Young2080에서 3년간 사역하고 결혼 후 주내힘교회에서 행정 간사로 3년간 사역하였다. 사역기간 동안 아이를 출산하고 홈스쿨링하며 하나님 사람으로 자라가는 다음세 대에 큰 관심을 갖게 되었다. 내 아이를 품는 마음으로 기도하며 밀알두레학교를 섬기고 있다.
지명선 부장
문정숙 선생님 시설관리
2013년 부터 밀알두레학교에 근무하며 깨끗한 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한알의 밀알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김현영 영양사
안양과학대학 식품영양학을 전공하였고 영양사 자격을 취득 후 6년동안 선진식품 영양사로 근무 하였다. 기도로 준비한 섬김의 자리가 밀알두레공동체라는 귀한 곳으로 응답 주심을 감사하고 두 아이의 엄마로써 밀알들에게 엄마와 같은 마음과 사랑으로 즐거운 점심식사 시간이 되도록 섬기고 있다.
박종원 조리장
국제호텔 쿠킹과를 졸업하고 각종 호텔 및 레스토랑에서 근무하였으며 한양대 구리병원 조리장으로 근무 하였다. 밀알두레학교가 개교할 때 함께 시작하여 항상 영양가 있고 맛있는 급식을 위해 최선을 다해 섬기고 있다.
최지영 부조리장
한식 경력 10년된 조리사로써 즐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